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 브랜드 기업 ] (주)허니스트 , 세라코스(ceracos)
Brand 조회수:1786 175.124.43.170
2017-08-01 18:09:38

(주)허니스트 대표자 한아름   브랜드명 : 세라코스(ceracos) - 코스메틱부문 

 http://www.honests.co.k

신뢰하고 믿을수 있는 기업 (주)허니스트는 헤나를 이용한 천연 염색 트리트먼트와 두피 탈모 관련 제품을 통하여 탈모와 두피 트러블로 인해 염색을 하지 못했던 고민을 해결하고 나아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머리결을 유지할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탈모방지와 두피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의 개발을 위해 대구한의대 한방산업지원센터 연구팀과 수많은 연구를 진행해나가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임상을 통하여 더욱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 여러분들의 삶의 질 향상을 휘랑 최고의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방분야를 전문으로 연구하는 한방산업지원센터에서 연구개발
한방산업지원센터와 공동으로 연구, 개발하였고 한방산업지원센터 내 공장에서 염려한 품질관리 하에 제조되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한방분야 최고의 연구진에 의해 개발되어 그 품질이 매우 우수합니다.

한방성분 추출물 함유

의약품원료인 데스판테놀(USP규격), 살리신산(KP규격), 아연피리치온(KPC규격)과 흰머리를 검게한다는 하수오추출물, 혈루를 개선하고 온열작용을 하는 인삼추출물 머릿결을 윤기나게 하고 카테킨 성분이 풍부한 녹차추출물과 보습작용이 있는 창포추출물을 조합하여 폭넓은 연령층에서 고루 사용할 수 있는 의약외품 탈모방지 한방샴푸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