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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B ( Personal Branding ) ?

KBPR은  퍼스널브랜딩 플랫폼으로 개인의 성장과 발전을 통해 각 분야의 리더(Leader)를 양성하며 PSR(개인의 사회적 책임 - Personal Social Responsibility)을 기본으로 가정과 지역,국가, 국제적으로 기여, 공헌하기 위해 설립된 연구소입니다.

저희는 퍼스널브랜드가 가문브랜드이며 학교브랜드, 기업브랜드이며 지역브랜드, 국가브랜드라 믿습니다. 어느 조직이건 기초 단위는 개인입니다.
개인의 경쟁력이 곧 국가경쟁력이라 역시 믿습니다. 누구든 퍼스널브랜드가 될 자질과 역량이 있습니다. 그 방법을 저희와 상의 하십시요. 저희가 여러분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퍼스널브랜드

브랜드의 개념 및 정의

브랜드의 어원
고대 노르드어(Old Norse)의 ‘brandr’에서 나온 것으로 ‘태워 새긴다’라는 의미로 자기 소유의 가축에 표시를 함으로써 소유물을 식별한데서 유래되었다고 한다.
브랜드의 학문적 정의
  • D.A. Aaker - 판매자 or 판매자들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식별시키고 경쟁자들의 것과 차별화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독특한 이름이나 상징물 (로고, 등록상표, 포장디자인 등)을 의미한다고 정의.
  • A.M.A(미국 마케팅 학회) - 판매자가 자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경쟁자와 구별해서 표시하기 위해 사용하는 명칭, 용어, 기호, 상징, 디자인 또는 그의 결합체라고 정의.
  • 우리나라의 상표법 - 상표라 함은 상품을 생산․가공․증명 또는 판매하는 것을 업으로 제2조 제1항 영위하는 자가 자기의 업무에 관련된 상품을 타인의 상품과 식별되도록 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기호, 문자, 도형, 입체적 형상 or 이들을 결합한 것과 이들 각각에 색채를 결합한 것이라고 정의.
브랜드의 종합적 개념
브랜드 는 제품의 얼굴로서, 판매자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경쟁사의 것과 식별하고 차별화 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이름과 상징물의 결합체라고 할 수 있고, 협의의 개념으로서의 브랜드 는 단순한 상표명과 상표표식 등 외형적 차이로 한정되는 반면, 광의의 개념은 상품특성, 품질, 포장, 이미지 등 상품의 내면적 차이까지도 포함하게 된다. 생산자가 생산하는 것은 상품이지만 실제로 소비자가 사는 것은 브랜드 이다.

퍼스널브랜드의 개념 및 정의

퍼스널브랜드의 개념
개인( Personal)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식별가치로 개인의 가치관, 비전, 장점, 매력, 재능 등을 브랜드화하여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것을 퍼스널브랜드라 칭합니다.
퍼스널브랜딩이란
개인( Personal)이 가지고 있는 꿈, 가치관, 비전, 장,단점, 매력, 재능 등을 분석하여 개인의 포지션과 목표를 정하고 여기에 맞는 브랜딩툴과 채널을 통해서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유지와 관리를 하는 작업을 통틀어 말합니다.
퍼스널브랜딩이 중요한 이유
21세기는 바야흐로 무한 경쟁시대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제품과 서비스가 홍수처럼 나오는 시대입니다. 여기에서 고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것이 바로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는 기존 시장에서 유일한 구별 가능한 실체입니다.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업은 우수한 인재를 원합니다. 과거와 다르게 학벌이 좋고 스펙이 좋다고 인재는 아닙니다. 다른 누군가와 구별이 되는 포지션과 차별화만이 개인의 가치와 능력을 인정해 주는 시대입니다. 개인도 이제는 브랜드시대입니다. 여러분의 브랜드가 여러분의 미래입니다.

퍼스널브랜드 구축 프로세스

4step 프로세스

퍼스널브랜드의 기대 효과

퍼스널브랜드 플랫폼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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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퍼스널브랜딩연구소의 역활

 

[ KPBR 비전 ]

 

우리의 약속

하나. 우리의 고객에게 진심을 다한다.
하나. 우리는 개인의 사회적 책임(Personal Social Responsibility )을 지원한다.
하나. 우리는 파트너(임직원, 협력사)와의 혁신과 성장을 도모한다.
하나. 우리는 변화와 도전에 물러서지 않는다.

우리의 아이덴티티

핵심 아이덴티티
- 서비스 : 라이프사이클과 TPO(time, place, occasion)에 맞추어 진행되는 개인별 브랜딩.
- 관계 : 고객에게 존경심을 갖고 친구처럼 대한다.
확장된 아이덴티티
- 슬로건: “당신의 브랜드가 미래입니다”이다.
- 브랜드 개성: 친밀하고 사려 깊고 진취적이며 도전적이며, 혁신적인 브랜드 툴.
- 이용자: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브랜드화 하고 싶은 개인.
- 편의: 누구나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퍼스널브랜딩 지원.
가치 제안
- 기능적 편익: 기분 좋은 구매 경험, 경제적이며 친절한 서비스.
- 정서적 편익: 개인의 가치를 높이고 자부심과 자신감을 고취.
- 자아 표현적 편익: 개인의 숨은 잠재력을 도출하여 만족감을 극대화.
 
우리의 브랜드 목표의 사업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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