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KBBA] K-뷰티 캐스팅 콘테스트 &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어워즈
Brand 조회수:4658 175.124.43.170
2017-04-14 10:27:00

■ K-BEAUTY CASTING CONTEST 2017 & KOREA BEST BRAND AWARDS
2017 K-뷰티 캐스팅 콘테스트 &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어워즈

*2017. 04.12.(수요일) 14:00~19:00
*서초구 더 케이 호텔 거문고홀

‘2017 k-뷰티모델 캐스팅 콘테스트 &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 개최

4월 12일 수요일, ‘2017 k-뷰티모델 캐스팅 콘테스트 &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가 더케이호텔 거문고 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어워즈는 k-뷰티모델캐스팅콘테스트 조직위원회, 사)한국문화미래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아레샤뷰티, GM+TV, 마인모리스튜디오, 글로벌뷰티아카데미, 국제미용건강경영자협회가 주관하며, 마케팅혁신연구소, 이코노미저널, 아가방LDMK, 메이드앤메이크에서 후원하여 전문모델, 머슬, 피트니스, 필라테스강사 등 30여명 모델들이 참여기업 15개 업체 대표들과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k-뷰티모델 캐스팅 콘테스트 (대회장 김기덕)는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와 함께 모델선발대회를 주관하고 중소기업 제품홍보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컨셉의 대회를 기획했다.

이번 대회는 홍보모델이 필요한 다양한 중소기업 업체들에게 최고의 모델을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모델들은 후원을 통해 세계모델의 성장을 도모하는 상호협력이 기대되는 대회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GM+TV는 유투브 현장생중계를 연출하여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캐스팅 콘테스트로 참여한 기업은 자체 상금을 지급하였는데 다음과 같다. ㈜지페이코리아 우리문화상품권, 에실드, 아레샤뷰티, 메이드엔메이드, 브레샤뷰티에 직접 시상금을 50만원~100만원 지급하여 모델들을 현장 캐스팅했다.

▷메이드앤메이크 - 뷰티모델 대상 김진희
▷순수컴퍼니 - 뷰티모델 대상 한소라
▷스비스 코리아 - 뷰티모델 대상 김세린
▷에실드 - 뷰티모델 대상 김세미, 이원준
▷지페이 코리아 - 뷰티모델 대상 최승연

k-뷰티 모델로 선정된 선수들 중 강원도 평창올림픽 홍보대사 13명이 수상을 하였고 기타 수상명단
김은혜, 김세미, 김민경, 김세린, 김진희, 손혜빈, 심가비, 이주연, 이혜진, 한소라, 우세련, 서지영, 최승연 (13명)

수상목록 
▷베스트 K- 글로벌상 (김은혜)31
▷베스트 K-뷰티상 (김세미)30
▷베스트 K-브랜드상 (최회민 27ㆍ한소라 25)
▷모델상 (이원준)25
▷스타일상 (김현기)23
▷스마일상 (이주연)29
▷패셔니스타상 (이재준)21
▷엔터테이너상 (안성준)21
▷포토제닉상(마인모리상) (김가비)30
▷탤런트상 (GM 미디어상) (이혜진)28
▷베스트드레서상(클라라상)(김세린)27 (피아체레상)(권준우)30

스타상·인기상
이채곤, 최승연, 김민경, 변은주, 윤다현, 이한나, 우세련, 서지영, 김진희, 차지숙

또한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에서 진행한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어워즈에서는 7개업체가 선정되여 k-뷰티모델 캐스팅 콘테스트를 더욱 빛나게 하였다. 아레샤뷰티, ㈜스비스코리아, ㈜지페이코리아, 뷰티플러스, 진도울금, 아가방LDMK, ㈜KIESA 가 수상했다.

k-뷰티모델 캐스팅 콘테스트는 이어 7월경에 제2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제2회는 세계를 무대로 기획되는 대회로써 국내 중소기업 제품들을 전세계에 알리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한류모델들과 다양한 기업들과의 새로운 조합은 침체되여 있는 한국중소기업들에게 새로운 판로 열어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순철 조직위원장은 “k-뷰티는 일반적으로 아름다운 모델을 뽑는 것이 아니라 기업 제품과 이미지가 가장 어울리는 모델을 선발하는 대회이며, 모델과 기업이 만나 제품을 전세계에 알려 함께 성장하여 세계 1등이 되는 것”이라며 “남녀 모두 k-뷰티에 참여가 가능하며 패션산업과 뷰티문화의 새로운 직업을 만들고 재능을 발견 하고 후원을 제공 받을 수 있는 대회”라고 밝혔다.

press@hkbs.co.kr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