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2011년 12월 10일] 제1회 2011 엔젤리더 기부파티
Brand 조회수:224 122.44.22.95
2015-10-04 10:00:47

제1회 2011 엔젤리더 기부파티

“ 대한민국 최고의 꿈과 열정을 가슴에 가진 실천가들과 함께 ‘PKM이너써클’ 제1회 2011 엔젤리더 기부파티 열려...

“ 대한민국 최고의 꿈과 열정을 가슴에 가진 실천가들과 함께 ‘PKM이너써클’을 만들어 가겠다"는 결의와 다짐의 의지를 다지는 "제1회 2011 엔젤리더 기부파티"가 필립코틀러마케팅학파 주최와 마케팅혁신연구소, 엑스포저널 주관으로  2011년 12월 10일 토요일 스프링데이 스튜디오(강남구 역삼동 소재)에서 있었다.

엔젤리더(ANGEL LEADER)란?
21C 대한민국의 젊고, 밝으며, 진취적이어서 '창의와 실천'을 지속해가는 수평형 리더, 마케팅 실무지식을 기본으로 체득하고, 사회공동체 발전에 기여하는 '지식근로자'들로 이들은 지식을 '축척, 학습, 공유, 응용, 창출'해가는 실천가들을 말한다.

여기에 엔젤리더들의 3대 핵심 공유가치는 'INNOVATION, INTERGATION, DONATION & SHARING'등 이다. 나아가  엔젤리더들은 대한민국의 '새롭게 요구되는 공유가치창출(CSV:Creating Shared Value)'들도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실천하고있으며,  엔젤리더들은 자기이름 석자에 퍼스널브랜드(PB:Personal Brand)를 구축하고 사회공동체의 핵심의 한 축으로 영향력을 확장해 갈 예정이다.

불확실성의 많은시대의 격동기에 살고 있는 우리는 경쟁을 해도 수요가 부족한 시대, 양극화 시대에 살고 있다. 이제는 ‘10:90의 법칙(2:8 OR 8:82)’인 만연한 세상에 살고 있는 것이다. 이시대의 많은 대한민국 청년들의 도전 앞에 선배들은 그 어떤 한가지도 속 시원히 앞날과 미래를 명쾌하고 분명하게 제시 해줄 수 없는 현실에서 서로의 꿈을 경청해주고, 그 꿈에 젖극적인 조언과 피드백을 해주며, 뜻 깊고 가치 있는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로  엔젤리더 기부 파티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매년 12월 10일이 되면 우리모두의 ‘ANGEL LEADER GIVE PARTY’가 진행 될 것이다. 오늘 이 자리에 모여주신 분들은 ‘필립코틀러 마케팅학파 와 마케팅혁신연구소’의 ‘知人’들로 작은 실천의 파티이지만, 2012년 이맘때가 되면 더 큰 자리 모임이 되어서  대한민국의 엔젤리더들의 훈훈한 정을 나는 모습들이 보이는 풍경이 마치 커다란 숲이 되길 소망한다.

지금의 기부파티를 통해 전방위적인 통섭력을 가진 많은 선배들과 꿈과 목표가 명확한 청년 엔젤리더와의 연대를 통해 대한민국을 마케팅강국으로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되는 인문학의 절대진리인 ‘나눔’을 실천하여 사회적기업들의 많은 태동을 준비하는 가운데 있다. 어린아이들이 함박 웃으면 꿈꾸며 자라는 대한민국ㅇ  되길을 기대해본다.

쉐어링플래너(Sharing Planner)의 역할로 이성나이 40(불혹), 감성나인 27, 지성나이 55, 영성나이 2살이 되어서 봉사의 참 의미를 알게되는 것이 조금은 부끄러워 금번 엔젤기부파티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들처럼, 아낌없이 기부하고 함께 나누고 ‘심맥(心脈, 마인드가 같은 인맥)’을 구축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라고  한국마켕팅연구소의 이준호 이사는 말하였다.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