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리우올림픽 선수단 응원 콘서트 개최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레드엔젤
Brand 조회수:863 58.123.52.135
2016-08-14 10:13:0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레드엔젤과 함께 리우올림픽 선수단 응원 콘서트 개최

2016 리우올림픽이 중반을 달리고 있는 8월13일 오전 11시, 명동 한복판에  정열의 붉은노을이 물들었다!
이번 명동 리우올림픽 응원 미니콘서트는 레드엔젤(단장 박재현),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 딘엔터테인먼트(대표 정재우) 공동 주최주관으로 이루어졌다.

그 주인공은 2016 올림픽응원단 레드엔젤과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홍보대사 아이돌가수 '에이딘', '트윈베리', '엘빈' 3팀과 힙합 걸그룹 '버블엑스' 이다.

레드엔젤응원단은 2006년부터 모든경기를 응원하며, 착한천사운동을 실천해온 응원단으로, 매월13일 헌혈의날을 기념하며 명동예술극장 광장에서 헌혈홍보와 함께 힘내라대한민국을 외쳐왔다!
한류문화의 중심가인 명동에서 패션과 응원의 조화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새로운 응원문화를 접하게 하는데 충분했다.

지나가던 외국관광객들 또한 걸음을 멈추고 어깨춤과 박수를 보내며 패션과 응원의 물결을 함께 이루었다.
함께 출연한 버블엑스,에이딘,트윈베리,엘빈도 재능기부를 통해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뜻깊은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명동거리 한복판의 패션과 응원, 그리고 신촌 갤러리의 미술작품과 응원의 조화를 그려낸 레드엔젤응원단은 진정한 천사임에 분명하다.
한여름 정오의 뜨거운 태양과 함께 불타오른 레드엔젤응원단과 아이돌가수의 힘내라대한민국의 힘찬 함성과 재능기부로 이루어낸 50호의 평화의 작품은 지구반대편에서 열정의 땀을 흘리는 국가대표선수는 물론 오늘도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전국민에게 시원한 냉수 한사발이 되기에 충분했다.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