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 한국말산업중앙회 ] BBQ, 스타와 경찰협동조합 협업 ‘나눔패션콘서트’ - 영상뉴스
Brand 조회수:1135 58.123.178.82
2015-03-13 09:00:00

사람(나보러 장미경)과 닭(코코보러 윤홍근), 말(말보러 송강호)의 융합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이 한데 모였습니다. 

BBQ 윤홍근 회장을 비롯해 다수의 스타 2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모델들의 패션쇼와 나눔을 위한 공연·콘서트로 열렸습니다. 

(인터뷰: 윤홍근 회장 / 제너시스 BBQ)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의 모임 ‘세바사’에서 많은 사람들이 서로 나눔을 실천하자 그런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0년 5만 프랜차이즈를 지향하는 비비큐. 기존 사업기반을 토대로 신개념의 사업영역에 도전장을 던졌습니다. 

(인터뷰: 윤홍근 회장 / 제너시스BBQ) 
“또 하이넷 네트워크 사업을 통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잘 먹고 잘 살 수 있는 그런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오늘 이 세바사 모임이 바로 그러한 출발이 될 것입니다.”

퇴직경찰이 중심이 된 경찰협동조합은 인력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든다는 포부입니다.

(인터뷰: 송강호 대표 / 경찰협동조합) 
“세상에는 어려운 사람들이 많고 또 도와주면 큰 역량을 발휘해서 희망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을 어떻게 조직화하느냐...”  

나보러패션퀸의 장미경 대표. 커피 소품 의류 프랜차이즈와 고속도로 휴게소 유통사업을 통해 최고급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날 조성된 판매금과 기금은 어려운 젊은 스타의 발굴과 격려에 모두 기부됩니다.

(인터뷰: 박창권 총재 / 국제언론인연합회) 
“이런 문화의 발전이 계속 발전해서 행복한 사회와 희망이 넘치는 그런 사회로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뷰: 배우 유사라, 민송아) 
“예전부터 어려운 사람 돕는 일을 하고 싶었는데 기회가 많지 않아서 실천을 하지 못했는데 오늘 작게나마 참석하게 돼서 영광이고...더 많은 사람들을 돕는데 애쓰고 싶습니다. 스타와 함께 하는 나눔 콘서트 파이팅!” 

나보러 코코보러 말보러의 보러보러가족 이야기. 아름다운 사람들의 새로운 도전과 변화는 계속됩니다. 


(영상취재/편집: 김미라 기자)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