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중소기업을 위한 2020 한국-아랍에미리트(UAE) 수교 40주년 특별행사 개최
Brand 조회수:2994 211.200.88.159
2020-12-08 08:14:07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이사장 이윤태) 에서는  COVID-19로 침체화된 국내 중소기업의 브랜드를  활성화 하기 위해 한국 –아랍에미리트(UAE) 수교 40주년을 맞이하여 특별한 행사를 개최한다

 

"베스트브랜드(BEST BRAND)의 힘이 COVID-19를 이길 것이다“ 슬로건으로 2020년 12 월 8 일부터 19 일까지 글로벌 관광 리더 아부 다비와 아라비아 사막 및 두바이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 프리미엄 콘텐츠 제작을 통해  전 세계와 소통하는 글로벌브랜드(GLOBAL BRAND)를 만들기 위한 취지이다.

이 행사는  COVID-19로  예전과 같은  일상 생활이  언제 돌아올 지 모르는 현실속에 , 기업의 매출은 하락하고 사람들은 매일 일자리를 잃어가고 있다. 그러나 사회경제문화는 계속 되어야 한다.  슈퍼탤런트 오브더 월드(Supertalent of the World, 글로벌 의장 앙드레 정)와 함께 국내 브랜드의 글로벌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2020 한국-아랍에미리트(UAE) 수교 40주년 기념 베스트브랜드(BESTBRAND) &  슈퍼탤런트(SUPERTALENT) 문화교류" 행사를 개최한다.

33국의 슈퍼모델 인플루언서를 콘텐츠로 개최되는 한국-UAE, 수교 40주년 기념 문화교류 슈퍼탤런트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아시아 3대 선진국, GDP 기준 세계에서 12 대 경제 대국,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터넷 연결 속도와 효율적 고속 철도 네트워크, 세계 5대 수출국이자 8대 수입국,  21 세기 이후 특히 음악 (K-pop), TV 드라마, 영화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팝 문화 국가로 홍보한다.

 7개 주로 이루어져있는 아랍 에미리트 연합 (UAE)국을 중동 최대 경제 중심지로, 걸프만에서 가장 진보적인 국가 연맹, 세계 3대 부유국, 수도인 아부 다비는 중동 지역의 금융, 은행 및 문화의 중심지, 두바이는 현대 문화와 역사, 모험과 세계적 수준의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부르즈 할리파 등 고층빌딩들이 결합된 미래 도시로 전 세계 205국가에 홍보한다.

COVID-19 이후 세계에서 유일하게 존재하는 10 대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로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 2020 시즌 14 아랍에미리트 에디션은 “Spirit of Travel”, “The Power of Fashion” 등 투어리즘과 패션을 융합한 콘텐츠에 특화되어 있다.33 개 국가의 슈퍼모델 인플루언서들의 UAE-KOREA 프로모터 위촉 이벤트, 아라비아 사막 등에서 전 세계 최초 패션 쇼콘텐츠 제작, A-LIST 패션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슈퍼 탤런트 패션 위크, 전 세계 유명인들의 글로벌 성과를 인증하는 슈퍼탤런트 스타 레코드, 12월19일 개최되는 슈퍼탤런트 그랑결선, 이벤트 종료 후에도 전 세계인과 함께 포스트 홍보프로모션 등이 포함된다.

특히, 韓-UAE, 수교 40주년 기념 을 맞이하여 UN 세계평화지도 ‘한한국’작가는 올해 12월에 완성되는40번째 국가지도 UN세계 평화 UAE지도 를 제작,완성하여 두바이에서 세계평화지도 패션쇼 퍼포먼스를 슈퍼탤런트 오브더 월드 시즌14 파이널 행사에함께 개최한다.  ‘COVID-19’는 이번 슈퍼탤런트 패션위크의  하이라이트로 전 세계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기네스북 등록 시도(GUINNESS OFFICIAL ATTEMPT)를 하게 된다.
한한국 작가는 한석봉의 후손으로 39 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UN (유엔) 평화지도제작,UN 22 대표부기증 증명서 등 현제 세계를 대표하는 UN세계평화지도 작가이다.

또한, 대한민국 한복 명장, ‘김옥수’ 마스터가 세계최초로 오아시스와 신기루를 컨셉으로 ‘카스르 알 사랍 아라비아 사막’ 과 19일 파이널 행사에서펼치는 대한민국 전통 궁중 한복  패션쇼는 단연 압권으로 이미 한류 드라마로 전세계에 유명해진 우리옷 한복을 아랍권의 왕족에게 외교적 실리 위주로 전세계 홍보한다.

한편, 韓-UAE, 수교 40주년 기념 문화교류 슈퍼탤런트의 아랍에미리트 주요 콘텐츠는 아두 바디의 야스 워터월드 슈팅, 페라리 월드 패션 슈팅, 에미리트팰리스 패션 런웨이, 아라비아 패션위크, 파라마운트 할리우드 이벤트, 두바이/에미리트 몰 패션위크이며,대한민국 콘텐츠는 K-푸드,K-오리엔트 메디신, K-코스메틱,K-뮤직 이벤트이다.

슈퍼탤런트 오브 더 월드의 모기업 ‘모바일퓨처컴퍼니(mobilefutureworks.com)’는 ‘토마스 질리아쿠스’(슈퍼탤런트 글로벌 회장,全노키아 아시아 태평양 회장);  ‘고분휘’(全싱가폴텔레콤 회장, 싱가폴 항공사 회장, 全 도이치은행 아시아 회장), ‘사이먼 머리’(全허치슨 왐포아 대표, 오렌지 모바일 창립자), ‘스벤 닐슨’(全에릭스 모바일 대표), ‘요르마 니에미넨’(모비라모바일 창립자, 이후 이름이 노키아로 변경, 全베네폰 대표)등이 포진되어 있으며,슈퍼탤런트 디지털 플랫폼과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하여 ‘조한 에브라드’(全라자다 부대표)를 슈퍼탤런트 CTO로 영입했다. 슈퍼탤런트 수석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메이크업아트 아티스트 파리 아카데미’의 ‘제니 젠크’, 플뢰르몽 파리의 ‘잔 보스’ 등이 활동중이다.
 
SupeTalent of the World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난 10년 동안 전 세계에서 유니크 한 이벤트로 자리 매김하여 수 많은 엔터테인먼트 스타를 발굴하였다.대한민국의 서울,대구,부산,광주부터 유럽의 파리,니스,깐느,밀라노,베니스,로마, 개최장소로는 에펠탑, 페라리 이태리 본사 등에서 열렸다.

유닛 이벤트 슈퍼탤런트 패션위크는 FIFA U-20 전주주최의 전주남부시장, 킨텍스, 고양꽃박람회, 대구도시철도공사,대구섬유박물관, 명동대로 220미터 레드카펫, 융프라우요흐 (해발3434미터), 007 쉴트호른 (해발 2970미터), 갤러리 라파예트, 에펠탑 2층 (구스타브에펠살롱), 인사동 대로, 강남구청 주최 씨페스티벌 코엑스, 마리오노 샹젤리제, 트로카데로 광장,  갤러리 더 룩소, 마조레 광장, 페라리 본사 쇼룸, 폼페이 원형극장, 티볼리 고성 등에서 개최된 바 있다.

이 행사는 국내 중소기업의 브랜드를  글로벌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한슈퍼탤런트오브더월드와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이루어 지며 글로벌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국내기업들은  일부 비용으로 10월 말까지 신청하면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볼수있다.

 

 

문의) 02-6408-7007 best@bestbrand.kr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