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엑스포뉴스] 스피치강사 송샛별, 글로벌교육브랜드 스피치교육부문 대상 수상
Brand 조회수:1902 175.124.43.170
2018-04-12 10:31:27

스피치강사 송샛별, 글로벌교육브랜드 스피치교육부문 대상 수상

국회의원·교수·교육전문가 등 50여명 수상 영예···300여 명 참석 성황

 

 우덕수부회장, 이희선 조직위원장, 스피치강사 송샛별씨가 글로벌 교육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김홍준 기자)

 

지난 달 31일 ‘2018 대한민국 인성교육대상(Korea Character Education Awards 2018) & 대한민국 교육공헌대상(Korea Education Contribution Awards 2018), 글로벌 교육브랜드대상(Global Education Brand Awards 2018)’, 대한민국 베스트인물대상(Korea Best Person Awards 2018’ 시상식이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시상식은 대한민국 교육 백년대계의 핵심가치와 덕목을 전 국민에게 전파해 인성교육과 교육발전에 공헌한 이들을 널리 발굴하는데 의의가 있다. 이를 포상함으로써 대한민국 교육문화와 확산과 더불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와 국가발전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취업면접 교육과 직장인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비즈니스 스피치를 가르치고 있는 송샛별 스피치강사는 이날 ‘글로벌 교육 브랜드 스피치 교육 부문 대상(Global Education Brand Awards 2018)’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사단법인 한국언론사협회 이사장 주동담,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이윤태 공동대회장, 한국교육신문연합회 이희선 회장이 공동으로 주관해서 진행했다. 행사위원장 서정욱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총괄기획이사를 주축으로 2018 대한민국인성교육대상·교육공헌대상 조직위, 글로벌교육브랜드·베스트인물대상 조직위, 나비미디어 주관으로 진행했다.

송샛별씨는 이날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사회자로도 MC 김종국과 함께 그 명분을 다했으며, ‘2017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스피치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었던 그 명성을 드높이고 MC 윤태정씨의 사회로 연이어서 진행된 2018 세종대왕 즉위 600돌 문화제 기념행사에서 홍보대사로도 위촉이 되어 마케팅 및 홍보 분야에서도 계속해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송샛별씨는 2015년도에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하는 유니브 엑스포 연사로 초청이 되어 고려대학교 강연을 시발점으로 기업과 학교 등 외부강의를 통해 스피치교육에 공헌한 이래 3년만에 교육 부문 대상을 받았다. 더 나아가 스피치 업계에서는 인정을 받는 명강사로 학원 내에서 개인교습도 해오며 단 기간의 코칭으로 대기업과 공기업 입사뿐만 아니라 공무원 합격과 미인대회 입상 등도 계속해서 도모하고 있다. 직장인들의 PT를 넘어 의사 등 전문직 CEO들의 방송 스피치 코칭까지 도맡은 이력이 있다.

 시상자 우덕수 회장  , 수상자 송샛별  (사진 = 김홍준 기자)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홍보대사이기도  한 스피치 강사 송샛별씨가 보유한 주요 자격증은 레크리에이션지도자, 어린이스피치지도사,스피치 컨설턴트, 아동심리상담사, 스피치지도사, 웃음치료사, 체육지도자, 심리상담사, 인성지도사, 베이비시터 등이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스피치강사 송샛별 씨는 “스피치강사로서 할 수 있는 일을 했는데 이러한 큰 상을 주셔서 함께 해준 사람들에게 모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2018년도에 대학생과 이직자 등 예비 직장인들을 위한 취업면접 코칭 비법 책을 출간 할 예정”이라며 “미래에 진로 설계를 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까지 유익한 제 저서와 함께 스피치 강의를 통해 교육 공헌에 이바지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