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엑스포뉴스] 쇼비즈엔터테인먼트그룹 과 ICCI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커머스 업무협력
Brand 조회수:611 175.124.43.170
2017-04-13 16:43:00

쇼비즈엔터테인먼트그룹(회장 앙드레 정) 와 ICCI 엔터테인먼트(회장 김선찬)는 미디어커머스 플랫폼구축에 관한 업무협력을 체결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ICCI엔터테인먼트는

국내최고의 웹 콘텐츠제작사 비틈TV(제작사)와 국내최고의 공중파 예능작가법인을 자회사로 두고 있으며 웹 예능(네이버V라이브, 카카오TV, 페이스북, 유투브 등), 종편예능, 공중파예능 뿐만 아니라 콘서트, 공연, 국제행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네이버쇼핑, 티몬 등 커머스플랫폼과 결합시키며 PPL협찬(생방송송출), SNS홍보(100만 노출), 언론플레이 등을 가미한 브랜드 광고주 및 협찬사제품을 프로모션영상을 통해 커머스를 탑재 해주고 있으며 현재 미디어커머스 플랫폼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고객사에서 원하는 브랜드 및 제품 프로모션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기획안을 제공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서비스에 따라 차별화된 비용과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노출효과 및 커머스 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력을 통해 쇼비즈 엔터테인먼트그룹에서 매년 개최하고 있는 『제4회 2017 ISMC 머슬바디코리아 인터내셔널 어워즈』에 ‘아시아 셀럽(왕홍) 인터내셔널 어워즈’를 개최함으로써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새로운 플랫폼 구축에 나설 것으로 보여 행보가 주목된다.

특히, 쇼비즈 엔터테인먼트 그룹은 ISMC 머슬바디코리아 인터내셔널어워즈를 매년개최하는 등 국제행사, 공연, 콘서트 ,콘텐츠 제작 전문기업으로 알려져 있고 우키시마호 폭침사건을 영화화한 가칭 ‘현해탄’의 제작사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ICCI 엔터테인먼트는 자체 웹 방송국 스튜디오를 갖추고있고 MCN(다중채널네트워크)사업을 병행하는 등 미디어콘텐츠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다양한 콘텐츠 확보를 위해 공연, 행사, 콘서트 등 오프라인행사를 웹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에 대해, 쇼비즈 엔터테인먼트그룹 앙드레정 회장은 “시대적 흐름에 따라 후원 및 협찬구조로 이루어져 있는 오프라인 콘텐츠 시장을 보다 적극적인 커머스의 도입으로 미디어콘텐츠를 강화하고 그 속에서 스타(셀럽)발굴과 협찬사 만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업무협력에 관한 의미를 밝혔다.

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한 미디어커머스가 시장을 빠르게 주도해 나가고 있는 만큼 오프라인 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된 새로운 미디어커머스 시장변화를 두 업체가 어떤 시너지 효과를 통해 주도해 나갈지 관련업계의 귀추가 주목된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