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 BEST BOOK ] ‘긍정으로 성공하라’ 2월 출간,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이인권 문화운영위원장
Brand 조회수:2007 122.44.61.26
2017-02-15 10:06:00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 예술경영가 이인권, 행복지침서 ‘긍정으로 성공하라’ 출판

“진정한 행복감이란 ‘출세’가 아닌 ‘성공’에 있는 것”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가 퍼스널 브랜딩 부문 ‘2017 베스트브랜드’로 인증한 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이인권 대표가 ‘긍정으로 성공하라’(도서출판 푸른영토)를 출간했다.


[ '긍정으로 성공하라' 이인권 저, 2017년 2월] 

경제성장을 통해 물질은 넘쳐나지만 행복감을 느끼지 못하는 우리사회에 진정한 행복이란 ‘출세’가 아닌 ‘성공’에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곧 출세와 행운의 신기루를 찾아 나서기보다 성공과 행복의 긍정가치에 진정한 삶의 의미를 둔 것이다.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는 이 대표가 예술경영가로 활동하면서 성공과 행복을 위한 ‘긍정가치’를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강연이나 저술과 칼럼을 통해 널리 전파해온 공로를 인정해 2017 베스트브랜드 인물로 선정했다.

저자인 이 대표는 그동안 참다운 성공을 물질적 소유보다 정신적 만족에 두는 ‘긍정의 힘’이 인생의 동력임을 강조하며 문화적 소통에 앞장 서 왔다.

책의 서두에서 저자는 “긍정의 행복감이 중시되는 사회문화체계가 절실하다. 사회풍조를 탓하기에 앞서 개인부터 변화하지 않으면 안 된다”면서 “바뀌지 않으면 물질적으로 더 풍요로워질 수는 있을지언정 정신적으로 행복해질 수가 없다”고 강조한다.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이윤태 이사장은 “이 책은 저자가 개인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체험해 온 긍정의 힘을 독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하고 있으며 현대인들이 하나같이 갈망하는 삶의 가치일 것”이라고 평가했다.

체험적 긍정경영서인 이 책은 ▲1부 아침을 깨우는 성공 모놀로그 ▲2부 성공이냐 출세냐 그것이 문제로다 ▲3부 긍정의 힘은 성공의 열쇠 ▲4부 삶을 즐기면서 성공하는 여유 ▲5부 세상을 다르게 승리하는 비결’로 구성돼 있다.

저자는 이 책에서 “많은 사람들은 행복의 요소들이 주위에 많이 있는데도 발견하기 힘든 네잎 클로버의 행운만을 찾아나서는 게 안타까울 뿐”이라고 지적하고 있다.

특히 저자는 긍정의 힘에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것은 ‘말이 힘’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일상생활에서부터 긍정적인 말을 쓰는 습관을 들이는 것에서부터 인생의 선순환은 시작된다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평소 긍정적인 언어습관을 강조해 온 이 대표는 최근 ‘상호 존중하는 언어 사용’, ‘정감어린 인사말 사용’, ‘경청하고 칭찬하기’ 등을 실천목표로 삼고 있는 (사)상호존중과배려운동본부 회원으로 가입했다. 긍정의 힘을 함께 하겠다는 취지에서다.

이 대표는 중앙일보를 시작으로 국민일보, 문화일보 문화사업부장을 거쳐 경기문화재단 수석전문위원과 문예진흥실장을 역임했으며 2003년에서 2015년까지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대표(CEO)를 역임했다.

또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부회장, (사)한국공연예술경영인협회 부회장, 국립중앙극장 운영심의위원, 아시아문화예술진흥연맹(FACP) 부회장, 전주세계소리축제 조직위원회 상임위원, 예원예술대학교 객원교수를 지냈다.

현재 긍정경영 & 미디어컨설팅 대표,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 문화운영위원장, (사)한국언론사협회 문화예술위원장으로 있으며 칼럼니스트, 성공강연가, 문화커뮤니케이터로서 문화소통과 행복성공의 긍정가치를 공유하는데 열정을 쏟고 있다.


긍정경영 & 미디어컨설팅 이인권 대표,  KBBA 이윤태 이사장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