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홍보전문가 이희선, ”미디어 강사 신지식인상” 수상!
Brand 조회수:1818 58.140.24.16
2014-12-29 22:12:00

홍보전문가 이희선, ”미디어 강사 신지식인상” 수상!

 나비미디어 이희선 대표, 시민기자가 뽑은 ”미디어 강사 부문 신지식인상” 수상
홍보대행사와 기업교육 컨설팅회사 출신 홍보전문가 
모바일 마케팅 · 스마트폰 PR · 소셜(SNS) 미디어 등 1000회 강의


홍보대행사 나비미디어 이희선 대표가 '신지식인상' 수상에 선정됐다.


19일, (사) 한국시민기자협회(이사장 하방수)가 주최하고 한국평화언론대상 대회위원회(대회장 고형원)가 주관한 '2014대한민국평화언론대상'에서 이 대표는 미디어강사부문 신지식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시민기자협회는 사회공헌도가 높은 회원들에게 ‘한국평화언론대상’을 제정하여 2014년 시상식을 광주 김대중컨벤션터에서 오후 2시부터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본상 허평환- 평화대상, 문정현- 법조인대상, 조호권- 창조의정대상, 정명수- 사회봉사대상, 박태재- 사회봉사대상, 이성태- 시민봉사대상, 곽영교- 자치의정대상, 서종환- 사회공헌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대표는 이날 수상소감에서 "저 보다 더 스마트한 홍보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분들이 많으신데 이 상이 너무 과분하다. 지난 15년동안 홍보 마케팅 분야를 깊게 판 것이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것 같다. 앞으로도 더욱 더 열심히 하라는 상으로 알고 주최측과 심사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가 이제 '1초면 글로벌을 움직인다'로 변했다. 스마트한 모바일 홍보 마케팅의 패러다임은 이미 10년전에 시작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희선 대표는 홍보대행사와 기업교육 컨설팅회사 출신으로 ▲모바일 마케팅, ▲스마트폰 PR, ▲소셜(SNS) 미디어 등 기업체 직장인 대상의 홍보 마케팅 교육과 취업 준비생과 대학생, 특성화고 학생들 대상으로 ▲면접 자기PR, ▲자기소개서 컨설팅, ▲스토리텔링 교육을 하고 있다. 앞서 이 대표는 '대한민국대표강사 33인'에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 11월말 현재 1015번의 강의를 진행했다.

이 대표는 뉴스에듀 대표, 매일경제 MBN-TV 창업&취업 스페셜리스트, 한국경제 TV 취업컨설턴트, 한국시민저널리스트대학 교수, '전통문화예술평론가 아카데미' 홍보 마케팅 교수, 한국언론사협회 교육위원장, 국제언론인클럽 홍보이사로 활동중이다.

사진= 한국시민기자협회 공동취재단

   
 나비미디어 이희선 대표가 '신지식인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시민기자협회는 19일 사회공헌도가 높은 회원들에게 ‘한국평화언론대상’을 제정하여 2014년 시상식을 광주 김대중컨벤션터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