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엑스포뉴스]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는 ‘더불어’, ‘함께’하는 ‘공동체’를 지향한다
Brand 조회수:121 175.124.43.170
2018-06-15 11:18:41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는 ‘더불어’, ‘함께’하는 ‘공동체’를 지향한다. 그렇게 살기 위해서는 많은 것을 이해하고 배려하고, 자기 것을 나누고, 양보하고, 다른 사람의 어려움이나 아픔에 공감하고 돕는 일에 앞장선다. 더불어 사는 삶은 다른 사람들과의 우호적인 관계 속에서 가능함을 깊이 인식하고 자신의 이익, 성공, 승리만을 위해 상대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협력하고 연대하고 상생하는 것으로 삶의 원동력으로 삼는다.

한지역, 한시대에 머물지 않고 전세계를 향한 책임과 역할을 다하며 대한민국이 세계 일류 국가로 진입 하는데 있어서 필수 불가분한 성공한 사람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하고 이를 널리 알리고 이들의 경험과 산지식을 산업 및 국민들에게 전파하여 전 국민이 성공하는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있다.

2018년 제7회 6⦁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양승조(본 법인 의정고문/2017년 제5회 대한민국신창조인대상 수상) 충남지사 당선, 이철우(대한민국국회나눔포럼 의정고문) 경북지사 당선, 박남춘(대한민국국회나눔포럼 의정고문) 인천광역시장으로 당선되었다.

본 법인의 국민운동인 러브라이스챌린지에 참여해주신 분 중에서 당선된 도지사 및 광역단체장은 다음과 같다. 이시종 충북도지사, 원희룡 제주도지사, 최문순 강원도지사, 양승조 충남도지사, 권영진 대구광역시장이며, 세종특별자치시장에 당선된 이춘희 시장은 사랑의헌혈릴레이에 참여해주셨다.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 상임대표 장원석, 공동대표 윤은기/박성규, 사무총장 윤 현은 러브라이스챌린지, 사랑의헌혈릴레이, 통일자금통 등 다양한 국민운동을 펼치고 있으며, 노블레스 오블리주클럽 등으로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