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6.13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박상진 과천 시의원 후보
Brand 조회수:272 122.44.44.42
2018-06-06 14:52:08

 

[6.13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박상진 시의원 후보, "살기좋은 '명품과천' 만드는데 최선 다 하겠다"

마을의 어린이, 학부형, 이웃들과 함께 명품과천시의 안전과 희망 기원

 

박상진 더불어민주당 시의원 후보는 지난 3일 과천시 문원동 레미안슈르 상가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6ㆍ13 지방선거운동에 나섰다.

박상진 후보는 마을의 어린이, 학부형, 이웃들과 함께 희망과 평화를 상징하는 노랑나비를 날리며 명품과천시의 안전과 희망을 기원했다.

마을활동가 1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활력넘치는 마을만들기와 함께 살아 더 행복한 동네를 위해 마을행복을 목표로 하는 ‘공감동행’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또한 박상진 후보는 요즘에 보기 드문 세아이의 아빠로 가족의 행복이 명품과천을 만드는 길이라고 생각하여 타 후보들의 개소식과는 다르게 지역의 유명인사의 초청보다는 박상진 후보를 지지하는 동료들과 마을이웃 및 주변의 어르신을 초대하여 마을 이웃들이 다함께 웃음을 만드는 희망나비 만들기 시간과 과천을 위한 당당한 시민운동(이하 과천당) 모임의 회원과 선거유세를 격려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박상진 후보는 말보단 행동, 든든한 젊은 일꾼으로서 소통하는 의회, 힘 있는 의회, 행동하는 의회를 만들어 보다 살기좋은 명품과천을 만드는데 혼신의 힘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공략으로는교육체험4차산업생태파크설립,어린이안전박물관설립,과천시민건강체형관리센터설립,생명살림시민급식감시단운영,마을생태계조성의중간조직활성화을위한공감동행센터이음설립, 공유경제형 축산물시장 만들기 등을 내세웠다.    
   
이중 과천청사 유휴지 4, 5, 6번지 부지위에 교육체험 4차산업생태파크와어린이안전박물관, 공감동행센터이음설립 등 시설공간을 마련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