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제25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 진행
Brand 조회수:1147 175.124.43.170
2018-01-04 15:07:55

 

http://m.tv.naver.com/v/2502841

왕홍과 함께 '2017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 - 63빌딩에서

- 왕홍(??) : wanghong'은 '인터넷'을 의미하는 '왕러(??) : wangluo'와 '인기'를 뜻하는 '홍런(?人) : hongren'이 합쳐진 합성어로 온라인과 SNS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많은 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인터넷 스타'를 지칭한다. 우리나라에서 '파워블로거' '유투버' 쯤으로 풀이되는 '왕홍'은 현재 중국 기업들의 마케팅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다.

- 올해로 25회를 맞는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이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 2층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

중국의 인기스타인 8명의 왕홍들은 앞으로 찾을 중국의 요우커들을 위해 공항철도 찾아가는 방법부터 티켓팅 후 서울역 도착까지의 전과정을 생방송으로 홍보했다.


또한 이들은 허영만씨의 만화 ‘식객’에 등장한 각종 맛집들이 운집한 여의도 식객촌에서 2인1조로 맘에 드는 맛집에 들어가 중국에 ‘먹방’을 생중계 했다.

이어 종로에 위치한 문화관광부의 2~5층에 위치한 한식체험관을 찾아 우리나라 전통의상인 한복을 입고 생방송으로 소개했으며, 한식은 한국음식관광협회 강민수 회장이 직접 소개했다.

이와 함께 이번 2기생들은 오는 28일 ‘제25회 대한민국 글로벌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28일에는 63빌딩 2층 국제회의장에서 오후 1시~3시 한국의 크리에이터 8명과 함께 생방송으로 한국기업의 제품을 홍보 판매하는 경합을 벌이는 등 다채로운 프로젝트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같은 장소에서 펼쳐질 ‘2017 MCT CHINA STAR PROJECT SEASON 1-2기’ 런칭 행사장에서는 ‘2018 제 4회 서울 웹 페스트’ 강용만 집행위원장과 김시현 심사위, 중국의 유위용 심사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한·중 크리에이터 16명의 홍보대사 위촉식이 펼쳐진다. ‘서울 웹페스트’는 전세계 25개국의 국제대회와 연동돼 있는 아시아 유일국제대회다.

한·중 크리에이터 16명은 ‘제25회 대한민국 글로벌문화연예대상 시상식’ 홍보대사로 임명 될 예정이며 이날 포토죤 옆에는 크리에이터 인터뷰 죤이 설치돼 수상받는 연예인과의 인터뷰가 생방송으로 중국에 방영된다.

‘2017 MCT CHINA STAR PROJECT’를 주최하는 ㈜미디어타임리치 김시현 대표는 제25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시상식 사전 행사에서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을 수여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2017 MCT CHINA STAR PROJECT’는 (주)미디어타임리치(김시현 대표)와 더불어 한국의 왕홍마케팅 회사 (주)UNEARTHCHINA(이태희 대표)도 함꼐 한다.

 [봉황망코리아 차이나포커스] 신도연 기자 shindy@ifeng.co.kr

------------------------------

시상식에서는 가수 윤종신, 에이프릴, 모모랜드, 한동근 등이 K-POP 가수상을, 아이돌 그룹 더이스트라이트, P.O.P(피오피), DIP(디아이피)등이 K-POP 신인상을 수상했다.

예능 부분에서는 박수홍, 서장훈이 남자 최우수상을, 개그우먼 김신영이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문화예술 부문 공로상에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매체인 한경텐아시아의 유정우 대표가 선정됐다.

또 해외 부문에서는 중국 수첸첸과 왕티 브이씨엔 , 일본 후미꼬와 프린세스 , 베트남 양빈(yang bin), 미국 SAMMY VEGAS가 ‘해외 가수상’ 을, 중국의 등정이 ‘해외 배우상’을 , 미국의 JONGMAN KIM과 MOSES CHOI가 각각 ‘해외 아티스트상’ 과 ‘해외 프로듀서상’을 수상했다.

- '2017 MCT CHINA STAR PROJECT SEASON I' , 11월 28일 7박8일 일정 성공리에 모두 마쳤다

더리더 http://theleader.mt.co.kr/articleView.html…
한국경제TV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
텐아시아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1355400

봉황망코리아미디어(주)  http://chinafocus.co.kr/view.php?no=6219

 

'2017 MCT CHINA STAR PROJECT SEASON I' 2기생, 7박8일 일정 성공리에 모두 마쳐  

'2017 MCT CHINA STAR PROJECT SEASON I' 2기생, 7박8일 일정 성공리에 모두 마쳐

'왕홍(网红) : wanghong'은 '인터넷'을 의미하는 '왕러(网络) : wangluo'와 '인기'를 뜻하는 '홍런(红人) : hongren'이 합쳐진 합성어로 온라인과 SNS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많은 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인터넷 스타'를 지칭한다. 우리나라에서  '파워블로거' '유투버' 쯤으로 풀이되는 '왕홍'은 현재 중국 기업들의 마케팅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다.

2018년 '왕홍'의 활약이 정점을 이룰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주)미디어타임리치가 주관한 중국 문화·경제교류 프로젝트 '2017 MCT CHINA STAR PROJECT SEASON 1' 참가 2기생 '왕홍' 8인이 한국을 방문 중이다.

430만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이번 2기생들은 '인터넷 스타'이기도 하지만 개런티 30만위엔(한화 약 5100만원)을 받고 있는 가수, 다수의 영화·드라마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배우, 예능프로그램 MC 등으로 이뤄져 있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이들은 공항철도를 이용해 서울역으로 이동하면서 생방송으로 공항철도 위치와 티켓팅 방법, 서울역까지 도착하는 과정 등 한국 방문을 염두해 두고 있는 요우커들에게 설명하는 프로그램을 진행기도 했다.

특히 이들은 사단법인 한식관광협회 강민수 회장과 함께 한국관광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리기 위해 직접 한복을 입고 관광정보센터에 들러 우리나라의 관광정보를 탐문하기도 했다. 
 
또한 서울시청 주변에 위치한 '식객촌'에 들러 한국음식 이름이 적힌 미션카드를 쥐고 직접 음식을 주문해 가져와 먹는 행사도 진행했다.
'왕홍'들은 한국 음식에 대해 "한국을 처음 방문해 맛보는 음식인데 중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 것 같다. 이곳에 한국 유명 음식들이 모두 모인 것 같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한편 이들은 지난달 28일 '제25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것은 물론, 29일에는 이룸 뷰티아카데미 황도희 원장의 이미지메이킹 교육을 받은 뒤 청담동에 위치한 BNT스튜디오를 방문해 화보집 촬영에 임했다.
 
이어 30일에는 KBS인재개발원에서 임형태 교수로부터 영상 촬영·편집·음악 삽입·자막처리 등 영상편집에 관한 기술교육을 받은 것은 물론, 김효석 박사로부터 'O.B.M 설득스피치'라는 주제로 쇼핑호스트 교육을 받기도 했다. 
 
12월1일은 2018년 동계올림픽을 기념해 전세계 2018명의 모습을 100대 카메라로 촬영, 3D프린터로 실제와 똑같은 피규어를 제작하기도 했다. 문재인 대통령, 송중기 등 유명인들과 함께 한 피규어는 동대문 D.D.P 에 전시될 예정이다..

12월2~3일은 충청남도 태안 SE CLUP 풀빌라 리조트에서 아이돌스타인 D.I.P 와 함께 3인1조를 이뤄 요리 웹예능 프로그램을 촬영했다. 이 프로그램은 조만간 중국에 방영될 예정이다.

4일 수료식을 마친 이후에는 '2017 MCT CHINA STAR PROJECT SEASON I -2기 C-STAR 선발대회' 수상식을 개최하기도 했다.
 
금상에는 강산, 은상에는 장치, 동상에는 완자가 선정됐으며 부상으로 에스페니언자의 핸드백, 주식회사 플렉스플레이코리아의 해우김 , 주식회사 하베른의 엠플과 미용기기 등이 상품으로 수여됐다.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