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홍보대사 /아역] 장승연,서하엘 베스트브랜드시상식 인물부문 수상 및 홍보대사 위촉
Brand 조회수:133 122.44.22.95
2017-12-01 17:24:50

 

LBMA STAR 소속 키즈모델 장승연,서하엘 베스트브랜드 시상식 인물부문 수상 및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 홍보대사 위촉

▲ LBMA STAR 소속 키즈모델 장승연,서하엘 베스트브랜드시상식 인물부문 수상

 

2017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Korea Best  Brand Awards 2017)이 지난26일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교육계 각분야 관계자 및 언론사 대표와 기자들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모델에이젼시 LBMA STAR 소속 키즈 어린이 2명이 수상을 받았다.

이날 수상받은 어린이는 다음과같다. 

베스트인물부문 라이징 스타상 수상한 장승연(6세)과  베스트인물 뉴스타상을 수상받은 서하엘(6세)군이다. 

"너무나 이쁜 한복을 어떡해 입고 올 생각을 했냐"는 한 기자의 질문에 장승연 양은 "국회에서 상 받는 거라 엄마가 입고가야 한다"고 솔직함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시상식에서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나타난 장승연 양의 인기는 기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또한 잘생긴 외모와 끼가 많아보이는 서하엘 어린이는 행사장에서 어른들에게 인사를 잘해 인성교육과 예절 교육이 잘되어 있는 어린이라고 관계자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