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 KBBA STAR ] BUBBLE-X 버블엑스 - 홍보대사 , 2016
Brand 조회수:1103 175.124.43.170
2016-07-21 15:36:00

 

 

 

 

 

버블엑스(BUBBLE-X)

호쾌하고 강렬한 랩을 구사하는 주하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 다애가 묘한 조화를 이루어 때론 흥겹고 때론 부드럽게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여성 힙합 듀오

#Album

■ 버블엑스, 흥(興)한 사운드 ‘휘파람’ / 2014.02.28

  근심걱정 싹, 들썩들썩 강렬한 비트에 나를 맡겨봐!

영화음악, 광고음악, 힙합, 발라드 등 대중음악 전반에 걸쳐 높은 완성도와 독특한 감정 해석으로 주목을 받아온 프로듀서 김관우가 프로젝트 그룹 ‘버블엑스(BUBBLE-X)’를 선보인다.

신인 주하와 다애로 구성된 버블엑스는 김관우의 지도 아래 탄생한 여성 2인조 힙합 듀오. 호쾌하고 강렬한 랩을 구사하는 주하와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 다애가 묘한 조화를 이루며 신인답지 않은 여유롭고 능수능란한 힙합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 걸투스쿨 X 버블엑스 <Hands in the Air> / 2014.08.18

걸투스쿨 시즌2에서는 새로운 신입생들이 다양한 트레이닝 과정 통해, 보다 다양하고 완성된 스토리를 통해 소녀들의 솔직하고 감성적인 음악이야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그 서막을 알리는 싱글 “Hands In the Air”를 발표하였다.

이번 곡은 넘치는 에너지와 발랄함으로 무장한 톡톡튀는 보이스와 R&B HipHop 비트위에 강렬하게 흐르는 EDM선율이 인상적인 곡이며, 이곡의 안무는 멤버들과 프로듀서가 곡 작업 시 함께 진행하여 곡의 느낌과 어울리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완성하였다.

이번 싱글에는 신예 듀오 “버블엑스”가 피쳐링에 참여하여, 보다 강렬한 랩과 보컬 보이스로서 곡의 맛을 살렸다. 싱글 “Hands In the Air” 여름날 클럽이 아닌 해변,수영장,공원등에서도 산과 바다를 벗삼아 함께 들을 수 있는 신나는 댄스곡이다. 앞으로도 걸투스쿨은 기존 아이돌 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 <그땐 왜 몰랐을까> / 2015.03.20

고품격 발라드의 뉴 패러다임 "그땐 왜 몰랐을까"

기존 힙합 발라드의 형식에서 탈피한 과감한 편곡과 완성도 높은 곡 구성 위에 실린 이별이야기는 구태의연하고 지루한 넋두리가 아니다."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야만 했던 사람만이 표현할 수 있는 마음" 을 꾸밈없는 가사와 진솔한 멜로디로 표현하여 듣는 이에게 색다른 감동과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이번 싱글에서는 그 동안의 노력과 훈련을 통해 다져진 '버블엑스' 의 탄탄한 실력과 곡 해석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그녀들의 재능과 노력을 볼 수 있다. 첫 번째 싱글 “휘파람”과 전혀 상반된 매력의 “그땐 왜 몰랐을까”로 '버블엑스' 의 색깔은 한층 더 짙어졌다.

절제된 힙합 비트 위에 흐르는 클래식 선율, 그 위를 가슴 먹먹한 사연으로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며 들려주는 그녀들의 이야기로 추운 겨울을 지나 봄이 시작되며 찾아오는 새로운 날들을 함께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 '버블엑스' 의 앞으로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 <약속> / 2015.06.15

'버블엑스' 만의 로맨틱 하모니 "약속"

"휘파람", "그땐 왜 몰랐을까" 로 개성있고 진정성있는 그룹으로 자리매김 중인 '버블엑스' 가 세번째 싱글 "약속" 으로 돌아왔다.

대중들에게 달콤하고 기분좋은 설렘을 선사할 "약속" 은 한번 들으면 흥얼거리게 되는 매력을 가진 러블리 힙합 발라드 곡으로 서로를 위하는 마음과 고마움 그리고 사랑을 약속하는 내용의 곡이다.

따뜻하고 간질간질한 느낌을 주는 '다애' 의 맑은 보컬과 장난스럽고 개구진 개성강한 랩의 '주하'가 새롭게 선보이는 로맨틱 하모니 "약속" 은 '버블엑스' 의 다양하고 폭 넓은 음악세계를 보여준다.

유행이라는 이름아래 무방비하게 쏟아져나오는 인스턴트 식의 음악과는 달리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듣고 행복을 느낄수있는 달콤함과 진심이 가득한 곡이 바로 '버블엑스' 의 "약속" 이다.

■ <히릿> / 2016.01.18

버블엑스 '히릿', '혼잣말'

그 어디서도 들어볼수 없었던 사운드로 버블엑스가 돌아왔다!!

타이틀곡 '히릿'은 흥겹고 강렬한 비트 위를 미끄러지듯 질주하는 경쾌한 멜로디라인 그리고 감각적이고 재치있는 가사로 듣는이들의 귀를 단 한번에 사로잡는 매우 유쾌하고 중독성 강한 펑키힙합 곡이다.

비중있는 수록곡 '혼잣말'은 세련된 기타 선율에 그녀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호흡이 긴 여운을 남겨주는 아련하고 그리움 가득한 발라드 곡이다.

개성있고 설득력있는 보이스와 그녀만의 리듬을 구사하는 '주하'와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다양한 감정표현이 일품인 '다애'가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한층 더 여유롭고 능수능란한 사운드를 구사한다.

대중음반 전반에 걸쳐 리듬의 마술사라 인정받고 있는 프로듀서 'B.Plan'과 높은 완성도와 독특한 해석, 색깔있는 표현으로 주목받고 있는 디렉터 'WM', 언제나 한계 그 이상을 표현하는 반승현 단장의 참여로 앨범의 완성도는 더욱 더 높아졌다.

#Portfolio

<PERFORMANCE>

■ 청계 추석절 농수산물 축제

■ 진주 남강 유등 축제

■ 여주 청소년 축제

■ 가평 청소년 축제

■ 올림픽공원 한마음 축제

■ 88체육관 한마음 축제

■ 수원 청소년 종합 예술제

■ 여주 청소년 종합 예술제

■ 과천 청소년 종합 예술제

■ 안양 대학교 축제

■ KBS 러브콘서트 (에버랜드)

■ 중국 진항도 한류 페스티발

■ 한베 수교 20주년 기념 베트남 공연

■ 제10회 서울특별시 수화문화제

■ 화성시 실내체육관 "성년의날”공연

■ 안산 청소년예술제 공연

■ 수원 청소년예술제 공연

■ 베트남 호치민 미디어 매체 파티 공연

    및 FOX TV 출연

■ 중국 청도 한국미식거리축제

    및 다문화가정을 위한 콘서트

■ 국제언론인클럽 기부천사

   홍보대사

■ SK와이번스 VS KIA 전 애국가

   및 시구

■ 대한민국 글로벌 브랜드대상

   홍보대사

■ 아시아 로하스 산업대전

   SETEC 축하공연

■ 이천시 BBQ 치킨대학 공연

■ 강원도 철원 6사단 청성 부대

   “청성 콘서트” 위문공연

■ 2016 레드엔젤 “리우올림픽”

   응원 공연

■ 2016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협회 홍보대사

주하’s Profile

소속 : 엔파 엔터테인먼트

출생 : 1990.05.07

신장 : 165cm

체중 : 47kg

특기 : 바이크 / 라이딩

다애’s Profile

소속 : 엔파 엔터테인먼트

출생 : 1993.02.05

신장 : 162cm

체중 : 42kg

특기 : 기타연주

 

 


 

 

 

BB STAR : 포토존에서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를 가르키고 있는 홍보대사 버블엑스

 

 

 


KBBA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레드엔젤, 에이딘,버블엑스, 트윈베리걸즈, 엘빈과 함께


버블엑스, 에이딘, 트윈베리걸즈, 엘빈

[ 2017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총람 - 자랑스런 문화예술인상 www.bbstar.co.kr ]

댓글[0]

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