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estbrand.kr
게시물 검색
[ 브랜드기업 ] 더필드, 교육부문 수상
Brand 조회수:1595 175.119.203.54
2015-05-07 08:03:00

더필드,  베스트브랜드위원회 선정 교육부문 대상 수상"

기업교육 행동훈련 전문업체, 신입사원 교육, 취업역량강화, 인성교육 집중할 것"

▲ 4일 더필드 이희선 대표가 베스트브랜드위원회에서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좌) 이희선 대표, (우)이윤태 위원장.
▲ 4일 더필드 이희선 대표가 베스트브랜드 조직위원회에서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좌) 이희선 대표, (우)이윤태 위원장.

 

[뉴스에듀] 교육그룹 더필드(대표 이희선)가 2015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교육부문 대상(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조직위원회 위원장 이윤태)을 수상했다.

2015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은 베스트브랜드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엑스포뉴스가 주관하며, 한국소셜네트워크기자협회, 한국소셜미디어기자협회, 한국소셜네트워크언론인협회, 엑스포뉴스, 기업일보, 마케팅혁신연구소, 한국퍼스널브랜딩연구소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지난 4일 구로 디지털단지 베스트브랜드조직위원회에서 진행됐다.

더필드는 지난 15년 간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신입사원 350여 기업의 직원교육을 담당했으며, 지난해 말 특성화고 교사 250여명을 대상의 '중소기업 바로알기 교원 연수'와 수원여자대학교와 안산대학교, 장안대학교 총장, 교수, 취업 관계자 등 150여 명 대상의 취업 특강, 고려대, 원광대, 전북대, 순천향대 등 대학과 울산공고, 경덕공고, 동대문구 공익근무요원 등 200여 특성화고와 대학에서 취업 컨설팅, 진로 특강과 인성 교육을 전파하고 있다. 

이 대표는 교육그룹 더필드 대표, 나비미디어 대표, 아하취업아카데미 대표로 재직중이며, 매일경제 MBN-TV 창업&취업 스페셜리스트, 한국언론사협회 사무처장, 한국경제TV 취업컨설턴트, 서울시교육청 지식나눔명예교사, 심폐소생술 강사로 활동중 이다.

이희선 대표는 이날 수상소감에서 "최고의 교육기업들이 많은데 제겐 너무 과분한 상입니다. 더 노력하라고 주신 상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특히 가정의 달에 이런 상을 받게 돼 더욱 의미가 있고 개인적으로 기쁨이 더 큽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교육자의 소명과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12시간전 | 뉴스에이

교육그룹 더필드(대표 이희선)가 2015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교육부문 대상(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위원회 위원장 이윤태)을 수상했다고 6일 밝...

댓글[0]

열기 닫기

▲TOP